때때로 석회암에 주입된 조개나 다른 작은 물체들이 용해되어 실리카로 대체되는 MLB중계 경우가 있으며, 그러한 경우 감싸고 있는 바위를 산으로 먹어 치우고 규산염 주물을 남기는 것이 가능하다. 이 방법으로 조개, 산호, 그리고 중조류의 표본들은 거의 레이스 같은 진미를 얻으며 마치 어제 해안에 모인 것처럼 완벽하다. 구조물을 자세히 보여주는 내부 주물은 흔하며, 바지락을 파본 사람은 누구나 빈 껍데기로 들어가는 진흙 입구를 통해 그것들이 어떻게 형성되는지를 이해할 것이다.

견과류의 낟알의 주물은 거의 같은 방식으로 형성된다. 그리고 E. H. 바버 교수는 이것이 행해질 가능성이 있는 방법을 설명했다. 견과류가 고대 호수의 물에 떨어졌을 때 알맹이는 썩었지만, 질기고 단단한 껍데기는 아마도 호황에서 몇 년 동안 지속될 것이다. 남다코타의 황야와 평야에는 많은 양의 화분이 있다. 이것은 물에 의해 용해되고, 그리고나서 석영에 작용하여 그것을 용액에 담가 놓는다. 이것은 너트의 내부에 침투함으로써 그 길을 찾을 것이다. 이와 동시에, 이 과정에서 용액 속에 석회 탄산염을 운반하는 작업이 진행되었고, 따라서 석회와 실리카의 거의 동일한 부분으로 구성된 석회암이 견과류 안에 침전되었다. 물론 이 알갱이는 시간이 지나면서 단단해지고 부스럼이 되어 거의 모든 양의 풍화에도 저항할 수 있게 되었다. 유기 껍데기는 그렇지 않다. 이것은 결국 썩게 될 것이고, 그래서 샬케도니나 라임의 속이나 낟알을 남겨두어라.[1]

[1] 바로 여기 바버 교수의 설명의 약점과 우리의 지식 부족에 대한 실례가 있다. 왜 더 오래 지속되는 껍질이 안에 있는 구멍과 함께 똑같이 미네랄화되지 않았는지 이해하기 어렵다.

"화석 잎"은 천연 주형으로 만들어진 미세한 주물일 뿐이며, 그들이 다음 비에서 진흙이나 모래로 덮히기 위해 땅으로 향하는 잎들을 보았고, 또는 우리가 어떤 조용한 삼림지대의 바닥에서 볼 수 있듯이 조만간 물에 떨어지는 것을 보면서 형성되는 첫 번째 단계를 보았다.

잎의 자극은 주변 바위에서 더 어둡거나 심지어 다른 색조를 띠기 때문에, 이것은 식물성 물질의 탄산화나 토양이나 물에 존재할 수 있는 철에 대한 작용에 의해 야기된다. 완전한 광물화, 즉 석회화 외에도, 많은 경우들이 불완전하거나 반 화석화 되어 있는데, 그 곳에서 현대의 물건들은 여전히 그들의 인산 석회암을 유지하고 있으며, 심지어 몇몇 동물 물질도 바위 속에 묻혀 있다. 이것은 석회, 실리카 또는 철분의 탄산수를 함유한 물이 모래의 침대 위로 흘러 곡물을 단단하지만 밀도가 높은 암석으로 굳히게 하고, 동시에 구멍을 뚫고 묻히는 기회와 같은 것들을 결합시킬 때 발생한다. 이런 식으로 서인도 제도 과달루페의 화석 인류는 최근 석회암[14]에 누워 있는 카리브 해골과 기존 종들의 껍질과 도자기 파편을 함께 형성했다. 이와 비슷한 방법으로, 플로리다의 일부 지역에 있는 인간 유골들도 철을 충전한 물의 침투를 통해 부분적으로 리무나이트 철광석으로 전환되었다. 그러나 우리는 이 유골들이 꽤 최근까지 매장되었다는 것을 안다.

때때로 우리는 "사물을 돌로 바꾼" 온천이나 물에 대해 듣지만, 이 이야기들은 꽤 틀렸다. 프랑스 오베르그네의 유명한 온천과 같이, 그 곳에 있는 물체에 쉽게 침전되어 있는 탄산 석회를 너무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그 물들이 머무는 시간에 따라 다소 두껍게 코팅되어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물체로 확장되는 것이 아니라 억제일 뿐이다. 이와 비슷한 방법으로, 이 설명의 물에서 고체 물질의 강수량은 투파라고 알려진 다공성 바위를 형성하고, 이것은 종종 화석으로 분류될 수 없는 이끼, 잔가지, 그리고 다른 물질들을 둘러싸고 있다.

그러나 석회암 바위 위로 흐르는 일부 개울은 상당한 탄산 석회암을 흡수하는데, 이것은 물에 젖은 통나무에 침전되어 목조 조직을 다소 교체해 나무를 돌로 부분적으로 변형시킬 수 있다.

바로 그 암석 자체는 주로 화석으로 구성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분필은 주로 포미니퍼라고 불리는 단순한 해양 동물들의 분해된 껍질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몇 분 안 되어, 방사능 생물이라 불리는 다른 작은 생물들의 아름다운 플린트 같은 "스켈레톤"이 몇몇 층의 형성에 광범위하게 기여했다.

어떤 물체가 화석화 된 후에도, 그것이 발견될 가능성은 매우 적지만, 발견될 가능성은 매우 희박하다. 우리가 기억 할 때 자연이 바위의 내용물을 접근하게 만든 것은 오직 여기와 저기에만 있다는 것이다.